No Image Available

Robots | Korean | 2022

 Author: Alex I. Chavez  Category: FOREIGN LANGUAGE, Korean FL  Publisher: AC Language School  Country: US  Language: Korean
 Description:
0
(0)



This book developed by ©Academy Global Learning 2020
All rights reserved under ©Academy Global Learning 2020. No part of this publication may be reproduced, stored in a retrieval system, or transmitted in any form or by any means, electronic, mechanical, photocopying, recording, or otherwise, without the prior written permission of the copyright owner.

에 의해 설계된:
Christian Alas
제작 및 삽화:
안젤로 로메로와 카밀로 사나 브리아 (Angelo Romero and Camilo Sanabria)


Robots

로봇은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는 매우 깔끔한 기계이며 오늘날의 기술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더욱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로봇으로서의 자격에 대해 많은 논의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몇 가지 특성이 두드러집니다. 로봇은 인위적으로 만들어지고 프로그래밍이 가능하며 환경을 감지하고 변경할 수 있으며 조정 된 움직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로봇의 개발은 인공 인간의 아이디어에서 시작하여 상당히 광범위했습니다. 고대 중국과 유대인 및 그리스 신화에서 거대한 점토 생물은 인간이 아닌 순종적인 존재로 묘사되었습니다. 다음 주요 단계는 1206 년에 독특하고 호기심 많은 발명가 인 Al-Jazari가 최초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휴머노이드 로봇을 만들었을 때였습니다. 그것은 손님을 접대하기 위해 사용 된 4 명의 자동 음악가가있는 배였습니다. 물론 Al-Jazari는 그의 발명품에 기뻐했습니다.

– 2 –

이전의 발전을 초월한 또 다른 주요 발전은 1738 년 Jacques de Vaucanson이 날개를 먹고 소화하고 펄럭이는 기계식 오리를 만들 때 자신의 기량을 보여 주었을 때였습니다. 이 초기 디자인은 완벽하지 않았고 아마도 떨 렸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앞으로 올 것을위한 무대를 설정했습니다.

– 3 –

오늘날 사용되는 한 로봇은 문제에 대한 일상적이고 독특한 솔루션을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그들은 우리를 여러 가지 방법으로 수용 할 수 있으며 이미 사회에 동화되었습니다. 용도는 로봇이 인간보다 더 잘할 수있는 일과 인간에게 위험한 일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전자는 로봇이 생산성, 정확성 및 내구성을 높일 수있을 때 사용됩니다. 후자는 위험한 작업에 사용됩니다. 어떤 경우에는 로봇이 제조 환경에서 인간과 잘 어울립니다. 또한 인간은 유쾌하고 상냥 할 수 있지만 로봇은 진정한 성격이 없습니다. 로봇은 감정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 4 –

현재의 로봇이 사회에 위협이나 위험을 가할 정도로 진화 한 것으로 인식되지는 않지만, 수많은 책과 영화에서 로봇에 대한 두려움과 우려가 반복적으로 예상되어 왔습니다.

– 5 –

이러한 두려움은 자신을 개발하는 사람들을 당황하게 만들고 일부 연구자들이 연구를 계속하는 것을 방해합니다. 주된 두려움은 로봇의 지능과 행동 능력이 인간의 지능을 능가 할 수 있고, 인간을 장악하려는 욕구를 개발할 수있을 정도로 예리한 지능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로봇이 충분히 유능 해져야하고 언젠가이 힘을 주장하기로 결정한다면 인간에게는 문제가 될 것입니다. 숙고 할 필요가있는 문제이지만, 많은 과학자들은 그들의 개발을 계속하는 데 능숙합니다.

나쁜 프로그래밍 없이도 로봇, 특히 인간 환경에서 자유롭게 움직이는 로봇은 질량이 크고, 합리적인 사고가 부족하며, 자발적인 오작동 가능성으로 인해 인간에게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 6 –

로봇이 누군가에게 떨어지거나 누군가와 부딪히면 피해자에게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안전하도록 로봇을 설계하고 프로그래밍하는 것은 오늘날 연구자들이 당면한 가장 큰 과제 중 하나이며 많은 사람들이 당황하게 만듭니다. 로봇에 대한 많은 질문에 답이 없습니다. 그러나 안심하십시오. 안전한 사용이 보장되면 소란스럽고 활기찬 환영이 들릴 것입니다.

– 7 –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0 / 5. Vote count: 0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

Other Books From - FOREIGN LANGUAGE

About the author

[books_gallery_author author="Alex I. Chavez"]

Other Books By - Alex I. Chavez


 Back

Title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