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Image Available

Then Sun in Paris | Korean | 2022

 Author: Alex I. Chavez  Category: FOREIGN LANGUAGE, Korean FL  Publisher: AC Language School  Country: U.S  Language: Korean
 Description:
0
(0)

Page 2 Page 4 Page 6 Page 8 Page 10 Questions Page 12 Questions Page 14 Questions Page 16 Questions Page 18 Questions Page 20 Questions




이 책은 © Academy Global Learning 2020에서 개발했습니다.
© Academy Global Learning 2020에 따라 모든 권리를 보유합니다.이 출판물의 어떠한 부분도 사전 서면 없이는 어떠한 형태 나 수단 (전자, 기계, 복사, 녹음 등)으로도 복제, 검색 시스템에 저장하거나 전송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 소유자의 허가.

설계자 :
Christian Alas
제작 및 삽화 :
Angelo Romero 및 Camilo Sanabria

파리의 태양

파리는 프랑스의 수도이며 북부 지역에 있습니다. 인구는 2 백만이 조금 넘습니다. 프랑스의 인구는 1,200 만 명으로 유럽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지역 중 하나입니다.

오늘날 파리는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및 문화 중심지 중 하나이며 정치, 교육,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패션 및 예술에 대한 영향은 모두 주요 글로벌 도시로서의 위상에 기여합니다. 이러한 다양한 영향은 모두 도시 전체에 퍼져 있습니다. 파리를 방문 할 때 할 일이 너무 많기 때문에 원래 계획에서 벗어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당신이 은둔자라도 당신의 취향에 호소하는 무언가를 만날 것입니다.

– 2 –


– 3 –

“파리”라는 이름은 종종 로맨스와 사랑에 대한 생각을 불러 일으 킵니다. 프랑스어가 사랑의 언어라고하는 것처럼 파리는 낭만적 인 사랑의 도시로 간주됩니다. 이 도시는 또한 대륙간 교통의 중요한 허브이며 대학, 스포츠 행사, 오페라 하우스 및 유명한 박물관이있는 곳입니다. 파리는 오페라의 거장 공연자들의 고향입니다.

이러한 모든 특성과 더 많은 것들이 파리를 매년 3 천만 명 이상의 외국인 방문객에게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외국인 혐오 자 대신 파리는 사람들을위한 관광 명소와 숙박 시설로 가득 차 있습니다. 파리의 분위기는 유쾌한 것으로 유명하며 아마도 잘못된 사람으로 전환 될 수 있습니다. 파리는 필리스 타인들이 교양과 교육을받을 수있는 곳입니다. 파리에서는 누구도 파리 아가 아닙니다.

– 4 –


– 5 –

당연히 프랑스어는 국어이며 매우 정확하고 상세하기 때문에 마스터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좀 더 장황하고 외곽선에 가까운 언어가 있습니다. 충분한 연습없이 파리 원주민에게이 언어를 말하려고하면 찰라 탄으로 분류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말을 많이한다면 언어를 말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생활비는 생활비가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공언하면 조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파리에서 가장 유명한 랜드 마크 중 세 곳은 노트르담 대성당, 에펠 탑, 나폴레옹 아크입니다. 이 기념물은 실용 주의자에서 이상 주의자에 이르기까지 가깝고 먼 방문객을 끌어들입니다. 앵발리드 박물관은 많은 위대한 프랑스 군인과 용병, 그리고 물론 나폴레옹의 매장지입니다.

– 6 –

판테온 교회는 프랑스의 저명한 남녀가 묻혀있는 곳입니다. 후기 제 2 제국 시대에 지어진 Palais Garnier에는 파리 오페라와 파리 오페라 발레단이 있으며, 이전 루브르 궁전에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박물관 중 하나 인 루브르 박물관이 있습니다. 루브르 박물관은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모나리자”를 포함하여 소장하고있는 많은 유명한 예술 작품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 7 –

파리와 루브르 박물관은 엄청난 양의 영화, 책, 예술 작품 및 기타 많은 작품의 주제가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작품은 사실로 가득 찬 다큐멘터리에서 위대한 소설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파리와 루브르 박물관은 최근 다빈치 자신이 예수의 혈통에 대한 내부 지식을 가진 비밀스럽고 비밀스러운 그룹의 일부라는 소문을 바탕으로 한 가상의 책 (현재는 영화) 인 The Da Vinci Code에서 중심 역할을했습니다. 그리스도. 이야기에서 은밀한 그룹과 그 활동은 파리에서 일어났다 고합니다.

책 자체는 흥미 진진한 주제와 일반 독자들에게 너무 말도 많지 않았기 때문에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 책은 실제로 논란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 8 –

이 책을 반대하는 많은 사람들은 그 이야기가 단지 가톨릭과 기독교 종교를 훼손하고 이익을 얻으려는 시도라고 생각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의 방출을 막으려 고 노력했지만 법은 그들이 혈액 순환을 방해하는 것을 막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양의 시위가 있었다. 주제의 은밀함과 이중성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매료 시켰습니다.

– 9 –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0 / 5. Vote count: 0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

Other Books From - FOREIGN LANGUAGE

About the author

[books_gallery_author author="Alex I. Chavez"]

Other Books By - Alex I. Chavez


 Back

Title

Go to Top